6개월간 한난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 PR

▲ 한난 제8기 꿈드림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이 16일 열리고 있다. (사진 중앙 윤지현 사회가치혁신실장)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지난 16일 한난 본사 대회의실에서‘제8기 꿈드림 대학생 기자단(이하 꿈드림 기자단)’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8번째를 맞는 꿈드림 기자단은 지난해 12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모해 서류와 면접 전형을 거쳐 25명을 최종 선발했다.

꿈드림 기자단은 앞으로 6개월 동안 집단에너지 등 한난의 주요사업, 일상생활, 시즌별 이슈 등 매월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직접 제작, 한난의 공식 SNS채널(블로그, 페이스북, 포스트, 유튜브)을 통해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한난은 주기적인 SNS 교육과 워크숍 등을 통해 꿈드림 기자단의 역량을 강화하고 활발한 참여와 홍보활동을 유도하기 위해 우수기자단을 선정, 별도 포상을 시행할 예정이다.

발대식에 참석한 윤지현 한난 사회가치혁신실장은 “꿈드림 기자단으로 활동하는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진취적인 아이디어가 공사 홍보의 새로운 동력으로 작동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 사회의 중요한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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