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32주년 기념행사 대신 지역사회 봉사 실시

▲ 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지사장 박창규)는 거동이 불편한 요양원 어르신들을 모시고 지역 축제인 ‘양산 국화축제’ 나들이에 함께하여 지역주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경원)는 회사 창립 32주년을 맞아 전직원이 함께하는 지역사회와의 소통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소통행사는 지역난방공사 창립일(11월 1일)을 시작으로 3주간에 걸쳐 전국 사업장, 인근의 복지시설, 농어촌 등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지역별 문화행사에 참여하는 등 창립 자축행사 대신 지역주민과 함께 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지역사회와의 소통행사는 수도권 지사와 대구, 양산, 세종, 청주, 김해지사 등 16개 지역 사업소 뿐만 아니라 본사 임직원이 모두 참여하는 전사적 봉사활동으로 취약계층 지원 및 1사 1촌  일손돕기 등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지역난방공사 양산지사(지사장 박창규)는 거동이 불편한 요양원 어르신들을 모시고 지역축제인 ‘양산 국화축제’ 나들이에 함께하여 지역주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경원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은 “우리공사가 지난 32년간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 덕분 이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하고 적극적인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기후변화협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에너지 절약과 국민생활 편익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친환경에너지 공기업이다.

키워드

#N
저작권자 © 산경e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